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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차량 배기가스 배출 기준 : 비용을 절약하고 공기 오염을 줄입니다.

기후프로젝트 2025. 3. 16. 18:14

전 세계 국가들을 하나로 묶는 강력한 협정인 역사적인 파리 협정. 미국은 지구 온도 상승을 섭씨 1.5도 이하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인 이 협정에서 미국을 탈퇴시키기 위한 절차를 다시 한 번 시작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청정 전력 계획의 일부와 신규 발전소에 대한 배출 기준부터 메탄 규제 및 해양 시추 제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폐지하거나 다시 작성하려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심지어 "정부 규제당국이 기후 변화가 금융 시스템에 미치는 위험을 평가하도록 강제하는 행정 명령을 취소했다."

차량 연비 기준과 관련하여, 행정부는 이미 기존 기준을 약화시키고 이전 행정부에서 이뤄낸 진전을 후퇴시키는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왜 일까요? 연비 기준은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널리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64%의 사람들이 정부가 연비 기준을 낮추는 것이 아니라 계속 늘려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운송 및 에너지 부문 선임 정책 분석가인 크리스 하토(Chris Harto)는 "정치적 스펙트럼을 넘어 미국인들은 자동차 연료를 줄이는 데 지출을 줄이기를 원하며,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개선할 여지가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이유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더 나은 연비는 운전자를 위한 더 나은 연비를 의미하며, 주유소에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기후 위기를 유발하는 배출량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됩니다.

연비 기준이 비용을 낮추는 주된 방법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연비가 더 좋은 차량을 만들도록 강제하는 것인데, 이는 운전자가 같은 거리를 주행하기 위해 더 적은 연료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비가 좋은 자동차가 운영하기에 더 저렴한 자동차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경제학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같은 거리를 가기 위해 더 적은 가스를 태운다는 것은 펌프에서 더 적은 돈을 쓰고 기후 위기를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석 연료 회사에 가는 돈을 줄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실은 오늘날의 연비 표준이 비용을 절약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작년에 업데이트된 연비 표준은 운전자의 연료 비용을 230억 달러 절약하고 2050년까지 약 700억 갤런의 휘발유 소비를 피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신차의 초기 비용을 계산하면 개별 자동차 소유자는 차량 수명 동안 630달러에서 840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미국인에게 연료비는 추상적인 관심사가 아닙니다 – 평균적인 미국 가정의 경우 교통비는 주택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비용입니다. 기준이 약해진다는 것은 미국인들이 단지 직장에 출근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고, 삶을 영위하기 위해 월급의 더 많은 돈을 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연료 효율성에 관해서는 비용 절감 그 이상이 중요합니다. 배기관 배출은 우리의 환경과 건강에 큰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Climate TRACE에 따르면 미국 온실가스(GHG) 배출량에서 교통이 2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전력(23%)과 화석 연료 운영(18%)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물론 운송은 상업용 항공 여행, 철도 및 해운을 포함하는 승용차와 트럭 그 이상이지만, 우리가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소비와 관련된 배출량에 대한 놀라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배기가스는 우리가 숨쉬는 공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를 유발하는 GHG 배출 외에도 배기관 배출에는 "신체의 거의 모든 장기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치는" 다른 독소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립자 물질(PM). 검사.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검사.

질소 산화물 (NOx). 검사.

일산화탄소(CO) 및 이산화황(SO2). 확인하고 또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위험한 오염 물질은 배기관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은 많은 형태의 암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고, 천식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오염 물질은 폐가 이미 약해졌거나 완전한 힘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예: 어린이, 노인 및 환자)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저소득 지역 사회 및/또는 유색 인종 사회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자동차 배기 가스로 인한 더 높은 수준의 대기 오염에 불균형적으로 노출됩니다.

그 의미는 이보다 더 명확할 수 없습니다.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자동차와 트럭은 우리 모두에게 더 깨끗한 공기를 의미합니다. 연비를 낮추는 것이 아니라 연비를 높인다는 것은 자동차가 휘발유를 덜 태우고 지구 온난화 오염을 대기 중으로 덜 내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원래의 질문을 반복한다: 도대체 왜 트럼프 행정부는 기준을 약화시키려 할까? 그들은 널리 인기가 있고 미국인의 돈을 절약하며 오염된 공기를 덜 만듭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석 연료 산업은 가까운 미래에 휘발유를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을 도로에 남겨두어 뼈를 깎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배기관 배출량을 근본적으로 줄여 미국이 기후 위기를 해결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는 동시에 여러분과 저 같은 사람들의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평범한 미국인들이 아니라 화석연료 대기업들의 최선의 이익을 찾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우리는 함께 힘을 합쳐 생명과 가스에 대한 비용을 구하고, 기후 변화로 인해 지구를 보호할 수 있으며, 동시에 미국 소비자들이 이미 원하는 일을 함으로써 더러운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연비 기준은 대중에게 윈윈이며 대중도 이를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들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